닫기

 

쉼터는 청소년 여러분이 언제나 쉴 수 있는 나무그늘이 되겠습니다.
home 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메뉴보기

[공지]2021년 비대면 해변아웃리치 실시! 및 쉼터 관련 정보 제공

관리자 | 2021-09-01 | 조회수 : 2111
 

해변아웃리치 포스터.png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입니다.

저희 쉼터는 관광도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쉼터의 지리적 장점을 살려 해변에서 많은 청소년들을 만나고 다양한 체험들을 통해 쉼터를 홍보하고 거리상담을 진행하는 해변아웃리치를 매년 광안리 바닷가에서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지만 비대면으로 해변 아웃리치를 진행하여 몸은 멀지만 마음의 거리는 가깝게 하고자합니다.
비록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포스터에 있는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해주세요. 참여만 하셔도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해변하면 떠오르는 것 또는 해변, 청소년, 쉼터로 N행시를 해주실 경우 자동으로 5천원 상품권에 응모됩니다.


(성인용 설문조사 :  http://naver.me/F36qgrXF ,  청소년 설문조사 : http://naver.me/FIguvSUt )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전국 쉼터 현황

 http://www.jikimi.or.kr/guide/country_kysa.php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홈페이지)

 https://www.kyci.or.kr/userSite/Local_shelter/list.asp?basicNum=1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홈페이지)


-쉼터 유형에 관한 정보 : 일시,단기,중장기 등 입소관련 정보 참조

https://www.busan.go.kr/womanfamily/youthrest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첨부파일 |

목록